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양증이신 분들 처방 어떻게 받으셨어요?

한 부위만 유독 심해서 피부과 진료 받으려는데.. 보통 어떻게 처방받으셨어요? 전 산부인과에서 하이트리 받아서 발랐는데 효과 없어서 옮기는 거 거든요.. 의사샘은 참지말라 하는데 약쓰는 게 걱정되네요

댓글

5

  1. 전 배만 미친듯이 가렵고 해서 산부인과 가서 처방 받았는데 데스오웬로션 0.05 처방해주시면서 발라보고도 가려우면 리도맥스0.3 바르라고 처방해주셨어요! 데스고웬은 신생아도 바를수 있는 로션이고 소양증이 퍼지면 안좋으니까 막 바르라고 하더라구요~

  2. 락티케어 처방받아서 초기때 쓰고 괜찮아졌는데 후기에 또 심해져서 발랐더니 좋아지더라구요. 스테로이드 들어있는데 신생아도 쓰는거라 써도 된다고 했어요!

  3. 저 한달동안 온몸 소양증으로 고생했어요 ㅠㅠ 산부인과에서 신생아 쓰는 스테로이드 연고 처방받아서 며칠 발랏고 항히스타민제 약도 며칠 먹엇어요 ㅠㅠ 참는거 보다 빨리 잡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햇지만 초반에 잡으려고 바로 약썻어요 그리고 나서 평소에 에어컨 풀가동에 보습제 엄청 발랏어요 소양증은 보습이 중요하다고 해서요!!!

  4. 소량으로 바르는 연고는 흡수가 되지않기때문에 소양증으로 인한 불편감을 계속 느끼는것보단 연고 처방받아서 쓰시는게 좋대요 산부인과 두군데에서 다 그렇게 말씀해주셨어요

  5. 저 배에 소양증 올라와서 2 주 넘게 김정문알로에 냉장고넣어놓고 처발처발 햇는데 쏙 들어갓어요 약이 더효과는 빨리보겠지만 저거 안써보셨음 한번 발라보세용 가격도 저렴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