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해주는게 없는거 같아 속상해요...

저는 초유도 못해주거든요 복용하는약이있어서.. 안좋울꺼같아 단념했어요.. 근데 이번에 자분할껀지 제왕할껀지 생각해보라고 하던데.. 혈압이 조금 높아서 제왕을 선택해야할듯한데 그럼 아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건 아무것도 못해주는거 같아 죄책감이 계속들어요...ㅠㅠㅠㅠ 자분시도라도 해바야할까요? 그래야 나중에 후회안할까요? 다음주까지 결정하라는데 고민이 많네요.. 초유도 챙겨주지 못하는 엄마라 아가한테 너무 미안하구요..

댓글

18

  1. 저도 첫째 선택제왕 둘째도 제왕이이예요 둘째는 바로 단유하고 완분하려그여 분유가 훨씬 더 좋다고해요~~장점도 많으니 너무 미안해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다들 위로해주셔서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좋은밤되세요^^

  2. ㅎㅎㅎ저 쌍둥이 미숙아 제왕 완분으로 태어나고 길러졌는데 몸무게도 1.7인가 1.8인가 그랬대요~ 지금 여자 키 중 작지 않은 키고(164) 면역도 갠춘해요~ 다 타고난 대로 크는 거 같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건강하시다니 걱정안해도 될꺼같아요!!! 네 걱정안하고 남은기간 더 건강하게 아이 지켜서 건강하게 출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

  3. 요즘 분유도 엄청 좋아졌구 제왕도 우리나라 의료시스템 좋으니꺄 죄책감 느끼실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좋은 출산은 엄마아가가 건강한거래요! 아가 80세 인생중 초반 잠깐 선택지가 좁아지신것 뿐이라 생각해요! 그 이후에 할거 엄청 많으니, 신경쓰이신다면 그 이후에 더 아이에게 맞춰주면 되지용💕

    1. subcomment icon

      마져요!! 마져요!!! 다 단점만 있는거도 아니고 장점도있으니까요 다른부분에서 더 많이 채워줄꺼예요!!! 감사해여♡♡♡ 좋은하루되세요~~~

  4. 자분이 최고 모유가 최고 이런거 다 옛말이에요 10달 뱃속에서 건강하게 키운것만해도 아가한테 많은걸 해준거라 생각해요 자분한다고 애기가 더 건강하다는것도 없구 모유가 글케 좋으면 이유식 안하고 모유만 쭉쭉먹여서 키우겠죠! 너무미안해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죄책감 안갖고 태어나면 두배세배 더 잘하면 되겠죠?!? ㅋㅋ 힘들게해도 사랑넘치게 주면 된다고 생각을 바꾸게 됬어요 다들 너무 감사한 댓글에 힘이나요 감사합니다

  5. 자분이 제왕보다 아기한테 좋다는거 근거없데요~ 엄마랑 아기 건강하게 출산하면 그게 최고라고 ㅎㅎ 옛날같지 않아서 분유도 너무 잘 나오니 못해준다는 그런 생각 하지 마세요! 40주되는 시간동안 품은걸로 엄마는 위대하니까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루루님도 힘내세요!!! 화이팅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