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잘하고 오세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수술 전날 가슴마사지
안녕하세요 😊 내일 제왕절개 수술하러 가는 38주차 산모입니다 주변에서 몇몇 지인분들이 수술하러 가지전에 가슴마사지를 받으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젖이 안나올수도 있다고 그래서 마사지 하는 곳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수술전날 받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예비맘들은 마사지 받으시나요?아님 수술하고 받아도 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댓글
8

감사합니다 화이팅!!👍🏻
저도 모유 상담실에 물어봤었는데 출산후3일후에 시작하면 된다고했어요!

아 정말요 감사합니다 ㅎㅎ
가슴마사지는 출산후2~3일째받으세욤 사람마다 젖도는 시기가 달라서 젖돌고나면 가슴이 딱딱,뭉치고 열감,통증올꺼에요ㅜㅜ 젖몸살이라고하죠.... 젖돌때 통곡마사지(가슴마사지)받으면 유선이 뻥뻥뚫려서 잘나올꺼에욤ㅎㅎ

아 그렇군요!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내일 입원하러 가는데 가슴마사지는 안받아요~ 당장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서 .. 오늘은 집 비울 준비하고 마사지는 조리원 예약해뒀어요~

저도 그럼 받지 말아야 겠어요 ㅎㅎ 내일 같이 순산해요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