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37주인데 전기오르는 그 통증 진짜 와... 걷다가 갑자기 엄청 아프고 ㅠㅠ 저 처음에 그 아픔 느꼈을때 진통인줄알고 병원갔어요 헤헿.. 그리고 소변이 더 자주 마렵고 소화도 너무 안 되고 하... 둘은 낳자고 생각했는데 진심 하나만 낳아도 충분할거같아요 너무 힘들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36주5일
곧37주 되가는데요...한 2주전부터 좀 힘들더니 어제 오늘은 진짜 너무 힘드네요...걷는것도 힘들어서 뒤뚱뒤뚱 천천히 발을 끌듯이 걷게되고... Y존뼈와 사타구니가 전기오른듯 , 눌린듯한 통증ㅜㅜ...배는 무거워서 찢어질것같고 앉지도 눕지도 못하겠고.. 숨은 암것도 안하고 있어도 차고 답답하고 ..맨날 잠은 겨우 겨우 새벽 4시쯤 앉아서 자는것 처럼 간신히 자고....진짜 넘 힘들어서 그냥 얼른낳는게 좋겠다 싶을정도..ㅜㅜ 괜히 혼자 서러운(?)밤이네요....
댓글
6

전..진금 둘째임신중인건데🥲 첫째때는 낳기 당일날 까지도 아무렇지않고 하다못해 남산도 갔다오고 당일 저녁 진통오기전까지도 밥도먹고 정말 임신에대해 특별하게 힘들다고느낀게 없었어요. 근데 지금은 완전 달라요😔 첫째때 임신해서 이렇게 힘들고 아팠으면 저 둘째 생각 절대안했을 것 같아요. 첫째랑 둘째랑 성별도 다르고 제몸이 그때랑은 다르게 이미 늙어서(?) 그런것 도 있겠지만 ...지금은 진통의 고통도 이미 아는 상태라 무섭기도 더 무섭고 아주 죽것네요😭😭
저두그래용 ㅠㅠ 남편한테 비만이된거같다니까 이미 비만이라고 놀리네요 ㅋㅋㅋㅋ 철딱서니.. 가끔 그런말 할때보면 열받다가도 진짜 해맑게 이야기해서 어이가 없어요 ㅋㅋㅋ 언제 철들런지..

남편의 철.....그것이 무엇이죠? ㅋㅋㅋㅋㅋㅋ즤의남편도 할많하않 😃😃😃😃
저는 이제 34주5일인데 무섭네요.. 날이 갈수록 더 힘들어진다는게ㅎㅎ 이제진짜 얼마 안남았어요 힘내세용+_+!!

힘내야하는데..날이 더워서 그런가 자꾸 우울해지네요!! 끝까지 홧팅!!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