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킨더브리제로 다 통일했어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워시제품 뭐가 좋을까요??
제일 고민 중아에요 ㅜㅜ 다들 바디워시 샴푸 바디로션 뭘로 준비하셨을까요??
댓글
5
전 톤28 바디비누 써볼려구요!ㅠㅠㅠ
맘가이드 참고 하시면 좋아요 ㅎㅎ 저는 처음이 잘 모르고 그냥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일리윤 애기랑 같이 쓰면 되겠다 했다가 몽디에스 다시 샀어요 아기세제도 별 생각 없이 베비언스 샀다가 맘가이드보고 토루토루로 다시 샀어요 ㅠㅠ
ㅎㅎ저는그냥피지오겔세트햇어여ㅜㅜ
순한거 쓰시면 되요 샴푸 앤 바쓰로 딱히 피부 트러블이라 아토피 없는 아가라면 이것저것 써보시는 것도 추천이용! 저는 첫째때 몽디에스 궁중비책 아토팜 고루고루 잘 썻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