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일 예정인데 그냥 오늘 목욕탕 다녀왔어요😆 다녀오니 확실히 시원하네요!! 사람 없는 시간에 호다닥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때는 안나왔지만 ㅋㅋ 그래도 너무너무 개운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때밀이
임신중.. 때밀이 어떻게 하셨나요? 가끔 스크럽제 쓰긴하는데 확실히 때밀이랑 달라서.. 일단 배는 로션을 많이 발라서 그런가 때가 좀 나올 것 같고.... 출산후 마사지 받을 때 때나올까봐 걱정인데..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공유 부탁드려요...ㅠㅠㅠ
댓글
7
저도때밀이로그냥 밀었어요ㅋㅋㅋ 엄청많이나옴요ㅠㅠ
저는 최근에 욕조에서 몸불리고 남편한테 밀어달라고했어용ㅋㅋㅋㅋ 엄청 많이나오던걸요🤦♀️🤦♀️
평소에 스크럽제품 쓰구요ㅋㅋ 겨울엔 더 자주하는데 여름이라 별로 잘 안하게 되네요 마사지 받을때 오일을 듬~~~~~~뿍 발라서 절대 때 안나와요ㅋㅋㅋㅋㅋ 걱정 되시면 바디 스크럽 하셔도 되는데 허리 구부려서 다리 하긴 힘들지 않겠어요?ㅠㅠ 남편한테 부탁.....ㅠㅠ
집에서때밀이로때밀어욤..ㅋㅋㅋ 몸에열많아져서 땀을많이흘려서 때가맨날맨날나오네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