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국물 파는거에 만두 넣어서 만두국하면 엄청 간단하게 한 끼 할 수 있어요ㅎㅎ 카레도 편하고(저도 고기 안 땡겨서 야채만 넣고ㅜㅜ) 김치콩나물국도 간단한데 맛있어요!! 멸치우린 물에 김치 넣고 콩나물 넣고 파마늘 넣고 끝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간단한 음식 메뉴 추천해주세영!
배달 음식을 안좋아하는 편이라… 만들어 먹는데, 배불러오니 귀찮규 ㅋㅋㅋ 아이디어 고갈이 오기 시작해서 ㅠㅡㅠ 요즘 두부계란도 자주먹었규. 백종원쌤 유튭은 진짜 엄청보고 많이 해먹는편이에용 그래서 간단하고 쉬운? 요리/음식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욭!!! 유튭이나 레시피링크도 좋아영! 음식이름만 알려주셔도 좋규영!
댓글
12

우하…?!!! 넘 좋은데옄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
무조림이요! 저도 요즘 요리하기 간단한거 찾아서 해먹고있어요ㅎㅎ어제 만들어봤는데 엄청쉬워요 https://m.youtube.com/watch?v=lWUDM4BmUr4

오? 무조림!! 신박해여…!!! 감사합니댱!
고기 굽는게 그냥 젤 편해요 ㅠㅠ 이제 요리 해먹기도 힘드네요 어제는 국수 삶아서 열무 김치 넣고 비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안땡겨요 흑흑 ㅠㅠ 하지만 열무국수는 땡기는군여! 감사해용!!
롤유부초밥이요~ 유부초밥에 김들어가서 말아먹는건대 간편하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녁에 간단하게 해먹어요!

와…? 첨 들어봐여 바로 검색해봅니댱
저는 병원에서 단백질 많이 먹어서 애기 좀 더 키워야 한다고 해서 제육 볶음이나 불고기 많이 재워났다가 냉장고에도 두고 냉동실에도 얼려두고 해서 볶아 먹고 있어요 ㅎㅎ

오호 저는 고기가 요즘 잘 안땡기긴 하는데, 제육 채크해두겠습니뎌!! 감사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