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병원에서 받았어요!!! 안주는 곳도 있나보군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수첩 안쓰신 분 있나요??
이제 예정일 19일정도 남았는데, 출산가방 준비물에 산모수첩이 꼭 있더라구요! 전 진료 갈때마다 큰 특이사항 없구,, 마미톡에 초음파 영상도 올라오고 그래서 기록이나 산모수첩 아예 안썼는데… 혹시 저처럼 안 쓰신 분 계신가욥..?
댓글
18

댓글 보니 그런거 같네용!
저도 차병원 다니는데 신체측정이런것도 키오스크 전산으로 다 처리되고 산모수첩에 아무것도 안적어주셔요

그쵸 저도 강남차 다니는데 그냥 어플 바코드로 다 도착확인라구 전산으로 다 처리되어서 산모수첩자체를 안쓰는것같아서,,, 궁금했는데 병원마다 다른가봐욥
저는 차 다니는데 산모수첩 병원에 들고간적 한번도 없고 병원에서도 가져오라고 요구한적도 없어욤.. ㅎ 저희병원은 다 안들고 다니시던뎅..;;

오 저도 강남차다니는데 그쵸,,, 아예 들고간적이 없는,,,
병원마다 다른거 같아요! 지금 두군데 다니는데 한군데만 산모수첩에 기록해주더라구요~

이제야 알았네용ㅎ
저는 사정상 병원을 두번 옮겨서 세군데 다녔는데 세군데 다 산모수첩 적어주셨어요! 거기에 초음파사진도 붙여주시고 다음검사때 뭐할지 언제방문할지 특이사항생기면 기록해주시구용! 병원마다 다른가보네용..

넹 댓글보니까 다 다른거같아욥!!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