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방금 복숭아에 초콜렛까지 먹고 누웠어요.. 요즘 주방을 계속 떠돌고있네요ㅠㅠ헝ㅋㅋㅋㅋ 일주일에 1키로씩 찌고있는데 미치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뒤돌아서면 배고파요 🥺

잘밤에 컵라면...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막달되니 요즘 조금만먹어도 배부르는 느낌이 엄청나는데.. 먹고나면 왜먹었지 후회하다가도 시간 지나서 또 주방에.서성서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ㅎㅎㅎㅎ저도요 ㅠㅠ일주일에1키로..더 쪄요 ㅠㅠㅠ흐헹..🤣🤣 이제 얼마안남았어요 좀만 힘내요 😍
컵라면에 아이스크림👍👍 맛있둉?? ㅠㅠ ㅋㅋㅋㅋㅋ 생라면도 너무 먹고싶은데 일탈해야만 가능한 임당이라 오늘도 눈으로 먹네요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라면..😭😭😭😭


탈퇴한 유저
헤에 ㅠㅠ임당이면 너무 관리해야 되서 스트레스겠어용 출산하고 맘껏 먹어요 !!!!🥺🥺🥺조금만 참아요 ♥️
저는 지금 12시 반에 매운게 먹고 싶어서 남편한테 오징어 볶음 해달라 했어요 ㅋㅋㅋㅋ그냥 먹을래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이늦은밤에도 남편분이... 부러워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길땐 먹어야죠..저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고있어요...하하 😄😉
ㅋㅋㅋ 저도그래요 34주4일차인데 조금만먹어도 배부르고ㅜㅜ 먹고나면 넘 배부르고 숨차서 후회하고 반복입니당....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ㅋ 배부르다가도 어느순간 보면 손에 먹을거 쥐고 있어요...😂😂😂ㅋㅋㅋㅌㅋㅌ
와 이 밤에 라면사진 반칙..ㅠㅠ 배고픈거 참고있는데 육개장사발면.. 제가아는 그 맛이겠죠..맛있는맛..ㅠㅠ 대리만족 하고 갑니당..


탈퇴한 유저
네...한국인의맛...🍜ㅋㅋㅋㅋㅋㅋㅋ 아는맛이지만 잘밤에 먹는 라면은..넘나 맛있다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