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일이면 37주되는데 아직 제가 못느낀건지 모르는건지ㅜ가짐통을 못느껴봤어요 대신 뭘 먹으면 화장실을 자주 가는거 같아요 자연관장일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진통인가봐요ㅠㅠ
어제 36주+5일이었는데 오후 늦게 부터 배가 사르르 아프기 시작하더니 한시간에 2~3번 배도 딱딱해지고 허리도 아프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생리통 처럼 계속 아프면서 중간 중간 배도 딱딱해지는게 밤 11시까지 계속 가더라구요 ㅠㅠ 이러다가 진짜 아가 만나겠다 싶어서 너무 무서웠는데 다행히 잠들고 괜찮아졌어요 이게 가진통인가봐요ㅠ 아직 마음에 준비가 안됐는데 어제 겪고나니 뭔가 확 무서워지네요 ㅠㅠ 진짜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다들 힘내세용!
댓글
8
저두 지난주부터 조금씩 아프기시작했어요! 가진통이 오더라도 진진통이 바로오는건 아닌가봐요 ㅎㅎ
저 오늘 36주 6일인데 생리통처럼 배랑 허리가 아프다가 말다가 그래요~ 나중에 얼마나 더 아플지 무섭기도 하고 ㅠㅠ
저는 37주 차인데 저도 가진통이 잇어요 ㅠㅠ 아팟다 안아팟다 ㅠㅠㅠ 예정일보다 먼저 나올까봐 무서워요 ㅠㅠㅠ ㅋㅋ
35주 2일인데 저도 어제 하루종일 배전체가 아파 죽는줄 알았어요.. 자고나니까 괜찮더라구여ㅜㅜ무서워여

저두요 ㅜㅜ 진짜 뭔가 이제 낳는건가 싶어서 너무 무서웠다가 그래도 잠이 들어서 진짜 다행이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