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소독 지금 하세요! 몸 더 무거워지면 힘들어요ㅠㅠ 한번 젖병세정제로 씻고 열탕 한번 하시고 젖병소독기 건조 하시고~~ 마르면 조립해서 놔두시면 되구요 분유 포트랑은 전기 꼽지말고 소독해서 그냥 놔두셨다가 사용전에 한번 물로 행궈서 사용하믄 되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소독
오늘부로 딱 35주됬는데 자연분만 할 예정이고 조리원도 안갈껀데 젖병.젖꼭지.분유포트.스팀소독기.수유시트 등 청소는 언제쯤 하는게 좋을까요?? 애기옷.손수건은 다 빨래하고 지퍼백에 넣어놨어요 분유포트.스팀소독기.젖병은 세척하고나서 전기 코드를 계속 연결시켜놓나요? 아니면 코드를 빼고 애 낳고 집와서 전기코드 연결하고 물 추가하고 온도 맞추고 해도 안늦을까요?!
댓글
8

오홍 감사합니당ㅎ
전 37주됐는데 지금 젖병소독시작해요 ㅎㅎ 전 조리원 다녀올거라 코드 빼둘거에요! 그리고 자연분만이라도 입원실에 2-3일은 있어야하니 코드 빼두시고가는거 추천드려용

그래야겠어용ㅎ감사합니당
저는 분유포트는 싹 세척하고 물기빼서 보관중이구요 젖병은 이제 소독시작하려구요! 젖병 보관함에 두시는분도있고 지퍼백에 두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용! 저는 젖병열탕소독후 온풍건조 uv소독 후에 뚜껑 잘닫아서 먼지안타게 보관해두려구요

보관할때 전기코드는 빼고 보관하시나요? 글고 언제 코드를 연결시키실꺼에욤?

넵 보관할때는 물기 다 제거하고 코드뽑아둘려구요! 코드는 집와서 바로 물올리고 연결시키려고해용 포트에 빠르게 물식히는 기능이 있기도하고 아직 모유분유 혼합을할지 결정을 못하긴했지만 혼합한다면 물 끓기젘에 수유를 해줘야하면 모유를 주고 분유수유만 한다면 세시간 간격이면 그동안에 물이 적정온도까진 식지않을까싶어요! (빨리주ㅏ야하니까 일단 물 양을 적게 끓여서)

아항 감사합니당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