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이 무서워요..🫠

37주 예비맘입니당 얼마전에 급체가 너무 심하게와서 응급실갔는데 산부인과있는곳이 없어서 다니고있는 병원 분만실에서 링거맞았어요 누워서 맞고있는데 진짜 너무 공포스러운거에요... 옆에는 신생아실이라서 애기 울음소리 계속 들리고 곧 여기서 출산한다는 생각드니까 너무 무서웠어요... ㅠ 두시간짜리 주사였는데 너무 무서워서 10분? 정도 맞고 나왔네요 애기가 빨리 보고싶으면서도 딱 주수채우고 나왔으면도 싶고, 지금 현재 너무 힘들어서 빨리 나왔으면도 싶고... 자연분만 예정이었는데 수면마취 후 제왕절개하고도싶고 그래요 ㅠㅠㅠ 시간이 다와갈수록 너무 무섭네요..

댓글

4

  1. 출산이 다가오면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것같아요ㅠㅠ 자분결심했지만 제왕을해야하나 싶기도하구요 ㅠㅠ

  2. 아 ㅜㅜ 저두 그래요 오늘 지나면 이제 37주인데 이제 진짜 언제 나와도 괜찮은 시기가 오다보니 너무 무섭네요 저도 자분 예정이었는데 점점 무서워지다보니 제왕 생각이 나네요 ㅜ

  3. 딱히 이벤트 없으면 그래도 주수 채워서 낳으심이ㅠㅠ 아기한테도 좋아용 뱃속에 오래있을 수록 좋다고 하자나요ㅠㅠ 지금 몸 무겁고 너무너무 힘들지만 아기 나오면 또 너무너무 이쁜데 너무너무 힘들어요^^ 그때는 잠+육아+몸아프고... 등등 과의 전쟁.....(둘째맘입니다)

  4. 저도 그래요ㅠㅠ 37주인데 몸이 너무 힘들어서 빨리 출산하고 싶다가도… 출산과 육아 넘 무서워서 주수 딱 채워서 낳고싶고ㅠㅠ 넘 무섭고 그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