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면 딱 맞거나 할수 있어서 80정도가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압소바 내복 사이즈
9월 중말 출산 예정인데 지인한테 압소바 겨울 내복 선물받았어요. 꽤 도톰한데 사이즈 75 라서 혹시 큰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포장 그대루 잇는데 백화점 아무데나 교환 해주겟죠..??
댓글
4

80 교환하러 가봐야겟어요 ㅠㅠㅋ
75면 무난한데용? 올 겨울 나고 내년엔 작을 수도 있겠네요 완전 겨울 내복보다는 일반 두께 80으로 바꾸심이 더 유용하긴해요^^ 태열때뭉에 완전 겨울내복응 잘 안입혀요 한겨울도 일반 두께+도톰한 수면조끼 차라리 이게 나아여

압소바 한번 가서 내복들 비교해봐야겟네요!!! 감사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