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검사는 지난주에했고

막달검사 피검 심전도 등 지난주에했고 오늘은 태동검사와 내진 하는 날이에요 초산이규 36w4d 이에요 ㅠ 이쪽 지역 병원 선생님들은 일찍 낳는 걸 바라신다는데 내진하면 아기가 빨리 나올 수 도 있나요? ㅠㅠㅠ제가 혈압이 높아서 선생님께서 낳을준비하고 일찍 낳자고도 하셨고든요 지난주에 ㅠㅠㅠ 첫 내진 하신분 해보신뷴 ... 어떻게 하던가요 ㅠㅠㅠ 넘 무섭네요 ㅠㅠ

댓글

15

  1. 저는 37주 후 반이고 오늘 내진했는데 힘 빼니깐 전혀 안 아팠어요~ 저도 내진 썰 보고 넘 무섭고 긴장했거든요ㅠㅠ 내진 후에도 피비침도 없었어요^^

  2. 제 주위는 내진은 그냥 그랬다- 하는 분들이 많아서 크게 걱정은 안하고있어요!ㅋㅋㅋㅋ 선생님마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용

  3. ㅠㅠ 저도 이벤트가 너무 많아서... 선생님이 일찍낳자 하시긴하셨는데... 저는 최대한 오래 품도 진통오면 낳고싶은데 ㅠㅠ 오늘 35주 2일차인데 ....내진해보신다 하셨어요 ㅠㅠ오늘 너무 이른거같은데... 다음주나 해달라고 부탁드려볼까 하다가 ㅠㅠㅠㅠ 너무 제가 선생님하는거에 간섭하나 싶다가도 ㅠㅠ 너무 혼란스러워요 ㅠㅠㅠㅠ 오늘병원가는데 무섭네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 경부 길이가 짧아서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 20주부터 병원 다녓어요.. ㅠㅠ 그것빼곤 원래 혈압이 높앗던지라 다른 이벤트는 없엇는데 단백뇨도 어쩌다 나오기도 하규 해서 ... 저는 36주 4일이라 37주까진 버티고싶은데 출산할땨 갠히 .... 무서워서 암말도 못하고 하자는 대로 따르고이ㅛ어요

    2.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입퇴원반복...😭처음엔 34주까지.버티자 하셨는데, 35주되니 욕심나네요 진짜 ㅠㅠㅠㅠ 저두 워낙 이벤트많아서 선생님 말씀 따르고는 있는데 ... ㅠㅠ 오늘 용기있게 말씀드려보려구요 ㅠㅠㅋㅋㅋ 36주4일 부러워용

  4. 첫째때 경험으로는 .. 내진은 아프거나 그러진않았는데 내진때 1cm도 안열려서 어쩌면 예정일도 지나서 낳을 수 있겠다고 하셨는데..내진한 당일 저녁 갑자기 진통오더니 새벽에 4-5cm가 열려서 딱 39주되는 담날 아침 출산했답니다^ㅡ^;;; 내진이 감감무소식인 진통에 도움을 (?)주는것 같긴해요

    1. subcomment icon

      유아 ... ㅠㅠ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ㅠㅠ

  5. 아.. 진짜 내진이랑 출산 공포 장난아니네요ㅠㅠ 예정일 다가올수록 점점 더 무서워지는것 같아요ㄷㄷ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 밤잠 못이룰정도로 무서워요 ㅠㅠ 오늘 오전 9시 까지 병원 오랫는데 ㅜㅜㅜㅜ 무섭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