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ㅎㅎ 너무 의미있네요!! 부러워요 ㅎㅎ 저희는 둘다 어릴때 입던것, 쓰던것 다 버려서 없는데ㅠㅠ 저희아가꺼는 소중히 잘 보관해뒀다가 나중에 손주가 생기면 돌려줘야겠어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 입던 배냇저고리 세탁완료!ㅋㅋㅋ
며칠전 받아서 과탄산에 담갔다가 세탁했어요! 남편 덩치도 큰데 조마난걸 입었던 시절이 있었다니 넘 웃겨요ㅋㅋㅋ 택에 아가방 써있고 뒤에껀 가운처럼 엄청 길더라구요. 빨리 아가한테 입혀보고 싶네요. 조리원에서 입혀서 사진찍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한번 가져가 보려구요ㅋㅋㅋ
댓글
7
너무 의미있겠어용!!
우와 ㅎ 아직도 보관되어있는게 신기해요~!
우와 저도 한 벌은 보관해둬야겠어요!
우와~~!! 신기해요 아직 보관중이셨다니!! 되게 의미있고 아기 입히면 기분이 묘할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