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입맛이 너무없네요 ㅠㅠ 우유라도먹고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슬슬 입덧이 시작되나봐요
며칠전부터 아침 공복에 심하게 울렁거리더니만 이제는 시도때도없이 울렁거림이 찾아오네요🥲🥲 입덧이 없어서 애기가 잘 크고 있는건지 걱정했었는데ㅋㅋㅋ기우였나봐요 ㅋㅋㅋㅋㅋ 잘 있구나~~하는 안도 반, 두려움 반이네요😂
댓글
6
저 이틀전까지만 해도 난 입덧 없네~ 했는데 속 울렁거리고 밥을 못먹겠어요 ㅠㅠㅠ 심하진 않은데 먹고싶은 맘이 안생기네요
저고 그랫어요 ㅠㅠㅠ 너무 심해지는데 그게 아기가 건강한거래요❤️

울렁거려서 먹으니까 소화가 안되네요😂 아기만 건강하면 됐죠 뭐😂😂💕
저는이제6주차네요 아직까진 입덧이없네요 첫째때는입덧을그렇게나했는데 신기하게도 아직입덧이없어요

찾아오는 아기들마다 다 다른가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