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일 예상몸무게 4.6키로여서 37주6일에 유도분만했어요 첫째! 근데 또 둘째는 좀 작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너무 커져버린 아기...ㅠㅠ
오늘 37주차 검사 받고 왔는데 저번주도 쫌 크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선생님이랑 초음파보면서 아기 몸통 쪽으로 돌렸는데 저랑 선생님 같이 어!!! 허어..... 라고 했어요 화면에 거이 꽉차는 느낌이 드는거에요 현재 예상 몸무게 3.5 키로 라고 그러셨어요 아마 예정일에는 3.9~4키로는 적어도 될꺼 같다고.... 일찍 낳는것도 생각 해보자 그러시네요ㅠㅠ 자분만 생각하고 있다가 제왕을 하나 유도를 하나 급하게 선택해야 될때가 왔네요ㅠㅠ 위에 둘은 평균보다 작게 태어나서 이번에도 그럴꺼라고만 생각했네요ㅠㅠ 계속 고민이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6

저는 첫째둘째 둘다 3.0~3.1 로 넣었었어서 그렇게만 생각했었는데ㅠㅠ 아쿠 4.6 엄청 대단하세요👍👍
몇주차세요?? 아기 크면 일찍 낳자고도 하신다하니 낼 저도 병원가는데 뭐라고 하실까 싶어져서요..ㅠ

저는 지금 37주 차에요^^
헐 저랑똑같으시다 ㅠㅠ 금욜에 병원가는데...생각지도못하게 제왕생각중이에용 ㅠㅠ

ㅠㅅㅠ 하... 정말 심히 고민이 많이 되요ㅠㅠㅠㅠㅠㅠ 딱 이거다라는 갈피를 잡지 못 하겠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