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cs도 하고 다 쓰고 나면 시카케어도 하려고 시카케어도 사놧어요 제왕 관리는 오래 해야한다길래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선택제왕하시는 분들 cs.care 하실 계획이세용??
할지 말지 고민이네요 ㅠㅠ 그냥 메피폼이나 시카케어 사서 조리원에서 붙이는게 나을거 같기도 해서요 ㅠㅠ
댓글
4
저두 시카케어 살꺼에욤 켈로이드성 피부는아니지만 두번째 제왕이라ㅜㅜ 상처가 옅어지는게 좋잖아유~~~ 수술부위가 팬티라인이여도 아예 맨살처럼 보이진않으니까요
전 켈로이드성 피부라 ...두 개 다 하고 연고도 사용하고도 안되면 레이저에 주사까지 할 생각. ㅋㅋ 배 부위라서 무시할 수가 없네요

아아 그러시규나 ㅠㅠㅠㅠㅠㅠ 저는 켈로이드성이 아니라서 굳이 해야하나 싶어서요...사용을 3회 정도 하고나면 다 소진된다길래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