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 늦게 잡으셨네요~~ 저도 39주에 잡고싶었는데 쌤이 너무 늦어서 진통걸릴수있다고 최대한 늦춰서 38주에 잡았어요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아기 내려옴
39주 제왕 잡아뒀는데 36주차 검진에서 일주일만에 아가 얼굴이 초음파에서 안보일만큼 머리가 내려왔어용 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예정일 전에 나올까봐 걱정이에용 ^^....
댓글
2
37주차부터는 아가태어나도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아가가 엄마 빨리 보고 싶나보네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