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전 36주4일 오늘 걸려서..코로나 글 찾아봤네요...몸이.너무아파요 햐 ㅠㅠ ㅎㅎ 열 잘안나는 사람인데 미치겠어요...ㅠㅎㅎㅎ저도 2년동안 잘 버텼는데 하필 지금 🥺🥺 속상해욥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년넘게 잘버텨왔는데 어제밤부터 목아프고 머리아프더니 냉방병인줄알았는데 열38.5찍고 병원갔는데 양성 ㅠㅠ하 집에서두번이나 했는데 음성이었는데... 그병원에선 진료도 못본다하고 진료가능한병원찾아서 임산부가 복용해도되는약 처방해왔어요 얼마나아픈지 대성통곡했네요 말로만들었던코로나증상들 격어보니 너무아프네요 다들조심하세용
댓글
13
탈퇴한 유저
전 36주4일 오늘 걸려서..코로나 글 찾아봤네요...몸이.너무아파요 햐 ㅠㅠ ㅎㅎ 열 잘안나는 사람인데 미치겠어요...ㅠㅎㅎㅎ저도 2년동안 잘 버텼는데 하필 지금 🥺🥺 속상해욥
ㅠㅠ저랑비슷하네유 약은처방해서드셨어요? 약먹으니 열은많이내렸어요 목아픈건 미치겠어용 잘드시고 푹쉬어야해용 아파서 쉬는게 쉬는거같진않지만 🥹약먹었더니 어젠 5시간잤네요 전날엔 밤을꼴딱샜는데 어휴 우리잘이겨냅시당.밥도잘안넘어가지만 잘드시궁 수박은 쫌 잘넘어가더라구요 과일이라도많이드셔용
탈퇴한 유저
타이레놀 먹었어요 ㅠㅠ 네네 안그래도 과일은 좀 넘터가네용 !! 남은 격리기간동안 무사히 지내세요 화이팅🥺🥺
저도33에 확진되서 고열에근육통에너무 힘들었네요ㅜㅜ 너무아프고 걱정됬어요 지금은 격리 해제후 35주차인데 후유증 있어요 숨차고 목아파요~ 입맛도잃고 먹지도 못했네요 힘드시겠지만 잘 견디시고 얼음팩으로 겨드랑이끼우고 열 내리세요 화이팅
잠도제대로못자고 목이정말 칼로도려내는기분이네요 ㅠㅠ제인생의.역대급근육통이여ㅠㅠ 아리아리맘도 후유증으로.고생하시네용🥹 저도 잘이겨내볼게요 너무감사해용🥰
에고 이제 어디 잘 다니지도 못하셨을건데.. 열관리 잘 하셔용ㅜㅜ 근데 어쩌다가 걸리신거같아요?
거의집콕인데 저번주에 신랑따라내과를갔었는데 거기서 걸린건지 주말에 영화관가서걸린건지 그둘중하나인거같아요 ㅜㅠ
에고ㅜㅜ 안타깝네요.. 잘 이겨내시길🤍
저도 36주5일차에 확진됐다 오늘 격리 풀려 잘 있는거 확인하구왔어요!! 많이 아프지만 아가는 잘있을테니 걱정마시고 잘 드시고 힘내세요!!
전이제격리시작이네용 ㅜㅠ 아기도넘걱정돼는데 열만안오르게 열심히 찜질중이에요 걱정해주셔서.감사해요 ❤️
저도 임신중기때 코로나 증상 겪었어요ㅠㅠ 세상에 이렇게 아파도 되나 싶을정도로 아팠는데 음성나오더라구요 ㅋㅋ.. 병원에선 따로 검사 안해봤는데 지나보니 그냥 코로나인데 모르고 지나간건 아닌가 싶은.. 임신해서 약도 제대로 못먹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어요ㅠㅠ 넘아프고 서러운..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아프더라도 식사 잘하시고 약 잘 챙겨드세요!!!
ㅠㅠ진짜 살다살다 이렇게아파보긴 첨이에용 입맛도없어서 겨우저녁에 조금먹고 얼음찜질중이에요 콩콩맘도 조심하세용 전너무 방심했나봐여 🥹
전 무서워서 병원가거나 장볼때 제외하곤 왠만해선 밖에 잘 안나가요 ㅋㅋㅋㅋㅋ 또 그렇게 아플까 싶어서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