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아세트아미노펜(타이레놀) 얼마나 드셨나요

내일 34주 산모에요 어제 코로나 확진 되었어요 ㅜㅜ 열이 너무 나는데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는 않고 열이 더 안좋다고해서 4-5시간마다 하나씩 어제부터 먹었어요 여태 5알 먹은거 같네요 다른약들도 지어줬는데 타이레놀(이름은 달라요) 해열제 만 먹고 어제 딱 한번 코푸시럽 등 먹었네요 코로나 걸리셨던 분들 타이레놀 얼마나 드셨나요 코푸시럽이 안좋다던데 ㅜㅜ 처방을 해줬어요 먹어도 될까요 .. * 잘못적어 수정했어요 아세트아미노펜!!

댓글

17

  1. 어제 확진 판정 받았고 아침 저녁 2알씩 하루에 총 4알 먹었어요

  2. 저도 오늘확진되서...코푸랑 아세트처방받앗는데 아세트 4시간을못넘기네요..4,5시간후 간격으로 그냥 먹고있어요..제가진짜죽을거같아서요...ㅠ타레놀이랑 교차복용은안되는지 궁굼하네요

  3. 저 너무 아파서 ㅠ 4시간마다 한알씩 6알 먹었었어요 초기였고 아기 문제없이 잘 크고 있어용

  4. 저 심한날 3-4알 먹었어요!!! 의사쌤 한테 물어보니 타이레놀은 임산부 임상실험 통과된 약이고 정량 넘지않게만 먹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코푸시럽도 물어봤는데, 성분상으로는 괜찮지만 임상실험이 완벽하게 안되어서 100%확신은 줄수없다… 요런식으로 말래주셨던 기억납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제먹은 코푸시럽 하나가 좀 걱정되네요 오늘 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5. 저도 코로나 걸렸을 때 4일 동안 진짜 열나고 아팠어서 4일 동안 7알? 먹었던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제오늘 6알 먹었네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