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확진 판정 받았고 아침 저녁 2알씩 하루에 총 4알 먹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아세트아미노펜(타이레놀) 얼마나 드셨나요
내일 34주 산모에요 어제 코로나 확진 되었어요 ㅜㅜ 열이 너무 나는데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는 않고 열이 더 안좋다고해서 4-5시간마다 하나씩 어제부터 먹었어요 여태 5알 먹은거 같네요 다른약들도 지어줬는데 타이레놀(이름은 달라요) 해열제 만 먹고 어제 딱 한번 코푸시럽 등 먹었네요 코로나 걸리셨던 분들 타이레놀 얼마나 드셨나요 코푸시럽이 안좋다던데 ㅜㅜ 처방을 해줬어요 먹어도 될까요 .. * 잘못적어 수정했어요 아세트아미노펜!!
댓글
17
저도 오늘확진되서...코푸랑 아세트처방받앗는데 아세트 4시간을못넘기네요..4,5시간후 간격으로 그냥 먹고있어요..제가진짜죽을거같아서요...ㅠ타레놀이랑 교차복용은안되는지 궁굼하네요
저 너무 아파서 ㅠ 4시간마다 한알씩 6알 먹었었어요 초기였고 아기 문제없이 잘 크고 있어용
저 심한날 3-4알 먹었어요!!! 의사쌤 한테 물어보니 타이레놀은 임산부 임상실험 통과된 약이고 정량 넘지않게만 먹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코푸시럽도 물어봤는데, 성분상으로는 괜찮지만 임상실험이 완벽하게 안되어서 100%확신은 줄수없다… 요런식으로 말래주셨던 기억납니다!


탈퇴한 유저
어제먹은 코푸시럽 하나가 좀 걱정되네요 오늘 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코로나 걸렸을 때 4일 동안 진짜 열나고 아팠어서 4일 동안 7알? 먹었던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어제오늘 6알 먹었네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