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랑 칼슘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어떤거 드세요?
이제 37주 된 임산부인데 오메가3은 이제 그만 먹으라고 하고 칼슘은 떨어져서 다시 주문해야하나 하는데 혹시 막달에 먹어야하는 영양제가 있을까요?
댓글
13
저도 철분제 떨어져서 여쭤봤더니 철분제는 출산후에도 2-3달 먹는게 좋다고하셔서 추가주문했고 모유수유예정이면 엽산도 먹으라고 하셨어요~ 철분,엽산,비타민디 이렇게 먹고있어요~~ 나머지는 선택사항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철분이랑 비오틴만 먹구있는데 오메가3를 다들 챙겨드시는군요.. 임산부 필수 영양제일까요..??

저도 안먹어요~~ 오메가3는 흡수율도 낮아서 생선먹는게 더 낫다고 하시더라구여ㅎ
오메가3는 왜 그만 먹어야하는거에용??

출산시 피가 잘 안 멎을 수 있대요~!
저두 철분 비타민D 아직엽산도 먹고있어요 제왕이기도 하고 부족하다고 철분제 두 개복용하고 있어요 유산균은 그냥 음식으로 대처하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