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희쌤이랑 비슷하시네요 심지어 저희쌤은 샤이가이라서 눈도 잘 안마주치세요ㅎㅎㅎㅎㅎ 저도 별로 막 질문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이슈없으면 초음파보고 진료보는데 5분이면 끝나요~~ㅎㅎ 별말없고 애기잘있다고하시면 그렇구나하고 그냥 와요 ㅎㅎㅎ 질문하실거 잘 적어뒀다가 갖고가시는게 좋을거같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관련 궁금증있어요!
혼자 너무 연달아 글을 올리는것같네요 ㅎㅎ.. 병원다녀오고 나서 궁금한게 생겨서요! 지금 36주 4일차인데, 다른분들은 자분할지 제왕할지 의사쌤이랑 상의 이미 하신분들도 계신것 같구.. 태동검사할때 수축이나 이런부분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 들으신 분들도 계시구.. 물론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갈때마다 아기 크기랑 지난번에 검사한거 결과나 그런것만 대충 듣고 말거든요.. 상세하게 설명해주는게 없는것같구.. 지금 의사쌤 잘해주신다고 맘카페에서 보고 선택한건데 선택을 잘못했나 싶구 그러네용 ㅠㅠ 막상 병원가면 물어봐야지 하던것들도 다까먹게돼서 그냥 어리버리하고 나오는거같아서 속상해요ㅠㅠ 의사쌤이 별다른 말 없는거면 그냥 아무 이벤트 없이 건강한거겠죠..? 다음번엔 질문을 적어서 가던지 해야겠어요..ㅠㅠ
댓글
16

ㅋㅋㅋㅋ 샤이가이시군여.. 저희 쌤은 시크가이에요..ㅋㅋㅋㅋㅋ 근데 또 아가는 좋아하시는듯.. 아가에겐 세상 서윗한 말투로 말도걸어주시는데 저에겐 냉정하기 그지없네여 ㅋㅋㅋㅋㅋ
제담당쌤도 그런스타일이에요.완전비슷.(저두 맘카페에서 보고 선택^^;) 혹시나 출산도 쌤쉬시는날 하게 되거나 밤에 하면 못보고(못만나는거 맞죠?) 이 담당쌤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어요...ㅠ

출산시 담당쌤이 당직이 아니믄 다른 쌤이 봐주시는걸로 알구이써용 ㅠㅠ 담날 출근해서 확인하시겠쥬..? 엄마건강이나 아가 건강 뭐그런거요 ㅋㅋ.. 모든게 제맘에 쏙 들진 않겠지만 이 쌤은 명성(?)과는 다르게 기대에 못미치는거같아용..
막달검사하면서 내진하고 그리고나서 알려주시더라구요 자분이 가능할지 ~ 저도 36주 지나서 알려주셨어요 ㅎ

그렇군용 ㅠㅠ 지난주에 막달검사는 했는데 아직 내진은 안했어용.. 다음주엔 할까싶네요!
저랑비슷하시네요😭😭 심지어 저는 자분이 가능할까요? 라고 여쭤보니.. 자분은 가능한게아니라 노력하는거라며.. 엄마들이 제왕날짜 잡아와서 해달라면 해주지만 제왕과 자분중에 어떤게 좋을까요? 라고하면 자기는 자분을 노력해보면 좋지만 엄마선택이라고 이야기하신다네요ㅜ 그래서 저도 35주인데 자분할지..제왕할지.. 의사샘이랑 흐지부지되어서 아직도 결정못했네요ㅠㅠ 그런데 이제 제왕예약안잡으면 응급수술이외에는 제왕못한데요ㅠ 흑 ㅜ

뭔가 굉장히 어물쩡한 대답이네용 ㅠㅠ 저도 그냥 특별한 이벤트 없는 한 자연진통을 기다려야 할것같아용.. 의사쌤이 뭐라 말해준게 없어서 그냥 멍하니 기다릴뿐..
어쩌다보니 병원을 세군데 다녔는데 다 다르긴 하시더라구요 스타일이ㅜ 분만하려고 최근에 옮긴 병원이 콩콩님 병원서처럼 상세히 설명 안해주시고 임당이라고도 했는데 혈당수첩도 안 보시더라구요..ㅜ 이번주 토욜에 두번째 진료인데 고민되기도 해요 저도 여기 쌤 추천받고 간거긴 한데 말이죵~ 질문 저도 미리 다 적어뒀어요!!! 큰 문제가 없으니 다른말씀 안하시는 걸테지만 저희 마음은 또 그게 아니니깐요ㅠㅋㅋ

그쵸ㅠㅠ 저도 병원 옮긴건데 출산병원은 바빠서 그런가 그전 병원처럼 상세하게 설명해주진 않더라구요.. 뭔가 차가운느낌이 들정도.. ㅋㅋㅋㅋㅋ 어디가 불편하다~ 해도 막달엔 다 그래요 ㅎ.. 이런식이라 ㅋㅋㅋㅋㅋ 무서워서 말을 못하겠어용..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