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통일수도 있고 윗분말씀대로 자궁 커지는 걸 수도 았어요!! 저는 병원에서 가진통은 그냥 지금 주수에 생길수있는 현장이니 뭉치는거 잘 풀어주고 (아가가 딴딴해지면 공간이 좁아진데요 ㅎㅎ) 수축 진통간격이 일정하거나, 1시간에 4-5번 이상 오면 병원에 오라고 안내받았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2일 가진통인가요?
저녁먹고 남편이랑 산책하고있었는데 배뭉침은 많진않았는데 왼쪽아랫배가 찌릿찌릿하는 느낌들고 뒤틀리는?그런느낌들어요 가진통이 생리통같은 느낌이라는데 저는 생리통이 없어서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ㅠ
댓글
6

아 자연스러운 현상인가봐요 신기하네요 아기가 딴딴해지면 공간이좁아자는겧ㅎㅎ
가진통이라는 분도 계시구 아가가 골반으로 들어가면서 생기는 통증이라고 하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진통도 사람마다 아픈부위가 다른거같더라구요!

너무 모르겠네요 ㅠㅠ가진통오면 산부인과야가야되는건지 그냥 누워서쉬어야되는건지요 .ㅎㅎ

가진통은 병원안가셔도 돼요! 진통올때 눕눕 하시고 최대한 쉬시는게 좋대요! 제가 오늘 병원가서 태랑맘님 증상 이야기했더니 막달엔 자연스러운거래요 ㅋㅋ 다그렇다고 걱정말라네용.. 병원으로 가야하는 진진통은 진통이 규칙적인 간격으로 오는건데, 5분이내로 텀이 줄어들면 그때 병원가라고 들었어요! 혹시나 양수가 먼저터지거나 하면 세균감염의 우려가 있어 씻지않고 산모패드 입고 바로 병원 내방하라고 했구용! 가진통이 온다고 바로 진진통이 오진 않구 평소보다 자궁수축이 자주 발생한다 싶으면 진통주기어플로 지켜보다가 병원가시면 돼요! 너무 일찍가면 아직 때가 아니라고 돌려보낸다고 하니 주기 잘 살펴보시고 가시면 될듯합니당 ㅋㅋㅋ

직접 물어보ㅏ주시기까지하시고 ㅠㅠㅠ감사합니다 마음이 놓이네요 원장선생님이 운동하라그러길래 걷고 좀 돌아다녔더니 무리했나봐요..운동에 괜찮은 기준이 뭔지모르겠네요 ㅋㅋㅋ콩콩맘님 얘기듣고 맘이 좀 편해졌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