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귀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6일에 드디어 본 입초♥

드디어 입초를 봤어요 두번을 실패하고 갈수록 아기가 커지니까 못 볼 확률이 크대서 별 기대안하고 갔는데 자세히는 못봤지만 웃는 얼굴을 보여줬어요 :) 갑자기 웃어서 웃겼네요 😊
댓글
10
와 ㅠㅠ 심멎이에요!! 넘이뻐요 웃는모습
앜ㅋㅋ 넘 귀여워요!! 넘 커져서 찌뿌된(?) 얼굴 너무 사랑스럽네영!!
아웅 ㅠㅠㅠ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저희아가는 얼굴 잘 보여주긴하는데 한번도 웃는건 안보여줬네요ㅠㅠㅠ 맨날 인상만 팍팍쓰구..ㅠㅠㅠ 웃는얼굴 보고싶어용 ㅠㅠ
웃는거 너무 귀여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