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정일보다 일찍이 아이를 만나는데 오늘로부터 20일 남았네요. 짐은 작은 캐리어 쌀까했는데 위생용품만 챙겨도 부피가 어마어마 해서 그냥 큰 캐리어에 몽땅 싸두었습니다. 혹시나 신랑도 와서 잘 수도 있어서 신랑것두 챙기다보니.. 의외로 많더군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가방다들준비하셨나요???
예정일22일앞두고있어요~ 출산가방싸려하는데 대부분캐리어에싸시드라구요;; 캐리어말고 다른곳에 싸도되나요? 어디다싸야할지 고민중입니다ㅠㅠㅠ
댓글
14
저도 집정리하면서 캐리어다버렷는데 여행용큰가방에쌋다가 이건뭐 택도없어서 캐리어삿어요...전조리원안가는데 오로지 출산가방인데..다싸고 애기기저귀한팩안들어가서그것만따로빼놧네요
저도 그냥 엄청큰 짐가방으로쓰는 에코백같은곳에 쌀까했는데 짐들이 부피가 생각보다 큰거같아서 그냥 캐리어에 쌀려구요ㅠㅜ
와! 저도 9월10일 예정일이예요 ㅎㅎ 반가워여!

반갑습니당~
전 백팩이랑 이마트 쇼핑백 큰거로 준비했어요!

쇼핑백도 괜찮겟네요!!

네넹!! 저희는 소모품(기저귀 등) 그냥 쇼핑백 큰거에 때려박았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