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냄비 + 연마제 제거 + 젖병세정제로 솔 이용해서 닦고 열탕 + 유팡 이요.. 제왕예정이라 그 전에 진통걸리지 않는한 전날 열탕 한번 더 하구가려구요.. 넘나 힘듦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첫 세척 어떻게 하셨나요?!
친구에게 마더케이 젖병2개와 건조대, 세척솔, 집게, 젖병세정제를 세트로 선물받았는데 처음에는 젖병세정제로 솔로 문질러서 닦으면 되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열탕을해서 세척을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ㅜㅜ 첫 세척은 열탕을 해주는게 좋은가요?? 인터넷에서 새 냄비를 사는게 좋다는 글들도 많이 보여서요ㅠㅠ 유팡도 미리 준비해놔서 사용할수는 있는데 다들 어떻게 정리해놓으셨나요?!
댓글
14

역시 맘편하게 새냄비가 최고이군요.. 저도 새냄비를 사야겠어요ㅎ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삐뽀삐뽀 119보고 세척했어요!

저는 그 책은 없는데 이런 방법도 그 책에 나오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책아니고 유튭에사 봤어요!! 선생님 책도하고 유튭도 하세용 ㅎㅎ
젖병소독냄비 검색해서 나오는 스텐냄비 구입해서 연마제 닦고 식초넣고 끓닌뒤에 아가 세제로 한번더 닦아서 냄비 준비했구요! 아가 젖병이랑 꼭지도 아가세제로 닦은뒤 열탕 소독하고! 온풍이랑 uv소독 돌려요! 사용직전에는 그냥 세척만 다시한번하고 사용하려구요!

역시 열탕용 냄비를 하나 구입해야겠군요ㅠ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넵 아무래도 집에서 음식하던건 작기도하고 소독용으로 쓰긴 좀 찝찝해서요!

사이즈 어떤걸로 구매하셨나요?

키친아트 9l짜리요! 아주 널널하고 커서 좋아요
전 먼저 젖병들 그냥 젖병세제로 세척해서 지퍼백에 넣어뒀어요. 전 해외사는 사람이라 조리원 없이 병원퇴원 후 바로 집에 오거든여 그래서 퇴원하고 와서 열탕하고 유팡에 넣으려구요! 냄비는 유리 냄비로 살 예정이에요 스테인리스도 스크래치 나면 균 껴서 유리가 낫다고 추천받았어요!!

해외에 계시는군요! 유리냄비도 쓰시는분들이 계시구나.. 정보 감사합니다!!
세제로 씻고 연마제 제거한 새냄비에 열탕하고 말린다음 led소독기에 한번더 소독했어요. 조립해서 지퍼백 넣어뒀슴돠. 씻는방법은 유투브 맘똑티비 참고했어요~

맘똑티비! 유투브 볼 생각은 못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