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는 유도분만으로 자분하는거라 감자탕이랑 뼈찜을 든든하게먹고갔어요 ㅎㅎ 이번엔 돼지갈비가 땡기는것같아서 갈비먹고 갈까 생각중이에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전 마지막 식사 뭐드시고 싶으세요?
선택제왕 하기로 해서 담주 출산이예요 ㅎㅎ 현실감각이 없어서 그런지 이게 무서운건지 떨리는건지 아무 생각이 없내요 ;; ㅋㅋ 그래도 아가를 만난다는 설렘과 드디어 내 온전한 몸으로 돌아온다는 설레임은 있내요~ 그래서 주말이랑 해서 출산전에 마지막으로 남편과 엄청 먹어볼 생각인데요 ㅋㅋ 다들 출산전에 뭐드실 생각이세요?? 고깃집은 한동안 가기 힘들다고 해서 삼겹살은 먹을 생각인데 다른건 뭘 먹어둬야 아쉽지 않을까요? 추천해주세용 :)
댓글
12
고급진 노키즈존식당이여!!
산다라박 갔던 소식좌뷔페 가보고싶다는♡

저두요 ㅋㅋㅋ
저희는 찐 맛집들 뿌시고 있어요 ㅋㅋㅋ 적당히 줄서는 맛집들 중 좀 분위기 좋은데 위주로용 ㅎㅎ
매운거 드시던데!! ㅎㅎ모유한다고 매운거 못먹응수도있으니가요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