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 운동 뭐하세요?

자분하고싶은데 아기 작게 수월하게 빨리 낳고싶으면 오늘부터 매일 운동 한시간 이상하라 하시네요. 맘카페보니 걷기, 와이드스쿼트, 계단타기, 쪼그려서 집안일 하기 등등 다양하게 하시는데.. 운동하기 싫어서 그런지 계단타기->관절에 무리가는거 아냐? , 쪼그려 집안일 -> 너무 위험한거 아냐..? 이렇게 받아들여지는데 ㅋㅋㅋ 하시는분 계신가요 괜찮나요...?

댓글

9

  1. 36주 짐볼타기하고 걷기많이했다가 진통와서 조산기로 입원햇어요.. 아직은 일러서 37주까지 버텨야한다고 ㅜ ㅜㅜㅜㅜ 좀참고 37주부터 다시하게여..

    1. subcomment icon

      ㅠㅠ임신이란게 이래랬다가 저래랬다가 장단맞추기가 확실히 쉽지않아요ㅠㅠ

  2. 계단 타기는 올라가는것만 하셔야 무릎에 무리 안가구요! 쪼그려 집안인은 개구리자세?로 걸래질 하기등 특정 자세들이있어요! 운동안하시다가 갑자기 운동 하면 무리갈수 있으니, 천천히 양 늘리시면 되어요! 한시간 이상운동 하되 강도 낮게시작해사 점차 올리시는것을 목표로! 저는 파워워킹으로 50분을 목표로 운동량 늘리라고 안내받았어요 (현재 주 1-2회 필라하고 가끔 자유수영갑니댱)

    1. subcomment icon

      수영도 좋아하는데 태동이 너무 활발할까 걱정되네요 도전해보겠습니당🤩

    2. subcomment icon

      저는 물에 들어가면 아가가 편한지 태동이 엄청 부드러워지더라구여💕

  3. 저는 걷기 2시간씩 숙제가 내려졌는뎅 귀찮거나 걱정되면 날도 더우니 걷는다는 숙제로 생각이 안되게끔 쇼핑몰이나 아니면 백화점 것도 아니면 큰 다이소라도 가라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이 방법 제가 전부터 하던거라서 진짜 좋았어요❣️ 모던하우스나 다이소 구경이런거 엄청 좋아하는지라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면 많이 걷고 움직이게되는데 걸었다는 생각보다는 쇼핑하는느낌이라 많이 힘들지도 않고 좋아요💓실내니까 덥지도 않구요 요거 추천합니당! 계단은 내려오는게 관절에 무리가지 올라가는건 괜찮아서 저는 집에 올 때 계단으로 올라가고 컨디션 좋은날이나 운동량이 적다 생각되는날엔 아파트 옥상까지 올라갔다가 엘베타고 1층가서 다시 몇번을 반복하고 그래요 저는 쪼그려 집안일보단 비슷한 오리걸음으로 많이 들어봤어요 ! ㅋㅋㅋ 제 친구가 오리걸음 신봉자인데 오리걸음 한 날 바로 이슬보고 다음날 출산ㅋㅋㅋㅋ 애가 둘인데 둘다 그렇게 됐다고 해서 저도 오리걸음 걸으려고용 ㅋㅋㅋㅋ 바로 효과본다고 하니 한 38주부터 하면 될 거 같아서 다음주부터 바로 들어갑니당 ㅋㅋㅋㅋ 히히 애기가 지금은 거의 모든 기관이 다 성장한지라 지금 아기 몸무게가 늘면 출산할 때 엄마도 아기도 힘들다고 몸무게 유지하는게 자분할 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기를 위함도 있지만 아랑님을 위해서도 힘들지만 얼마 안남았으니 우리 화이팅해서 운동 열심히해융 자분길 화이팅팅💪💓

    1. subcomment icon

      오 생각해보니 저도 다이소 같은데 가면 괜히 구경하면서 30분 순삭이더라구요 운동하고 싶은데 막달에 여름인게 원통하다 하면서 투덜거렸는데 모던하우스 다이소 구경해도 운동되겠어요 생각지도 못한 꿀팁 감사합니다🤓

  4. 저는 임신후 유튜브로 요가필라테스 하고 있는데 좋은것 같아요~~유산소/허리통증/골반 등 그날그날 필요한 부위 2~3개씩하니 시간 잘 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유투브의 힘을 빌리는것이 좋겠네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