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만배아프고 입덧심해도 병원가서 ㅎㅎ 예약한 날보다 먼저간경우도있어요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산부인과 방문 주기
안녕하세요! 임신 6주차 된 임산부에요~ 다름이 아니라 5주차에 아기집을 확인하였고 다음주 7주차에 심장소리를 들으러 방문을 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임신초기 증상도 줄어든 것 같고.. 이래저래 제 마음이 너무 불안하고 잘 있는지 걱정이 되서 예약 전에 방문하는게 극성인지 .. 참고 기다리는게 맞는지 .. 혼란스러워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4
닉넴너무 재밌으신 이걸그으냥님ㅋㅋ저도 조금만 아파도 5일만에 호다닥 병원달려가고 그랬어요ㅋㅋ 엄마마음이 편한게 제일이죠! 4주차부터 거의 일주일에 한번씩 가고있어요 지금 7주차예용
저도 이번주 화요일에 병원 다녀왓었는데 2주 뒤에 오라해서 너무 궁금하면 그 전에 와도 되냐고 물으니 괜찮다고 그러라고 하셨어요~^^ 궁금하면 가보셔요~~

정말요? 그럼 한 번 고민해봐야겠어요 저만 이렇게 불안한지ㅜ 안좋은 생각들이 많이 들어요 흑흑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