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때마다 크는것같아요 신기해요 ㅠㅠ 저도2주뒤에 가야하는데 시간이 안갈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들었어요!

5주차에 방문했었을땐 아기집 완전 쌀알만해서 걱정많았거든요… 2주동안 기다리는데 하루가 천년같았네요 ㅠㅠ 딱 초음파하자마자 심소가 엄청 우렁찼어요! 아직조 초기라 걱정도 많고 얼떨떨하지만 한시름 놨네요 ☺️
댓글
4

탈퇴한 유저
추카해요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너무 축하드려요 :) 저도 막생 기준 6주차로 방문 했다가 초음파 보니 5주차 되었고 아기집이 조금 작데서 걱정인데 다음주 심소랑 난황 꼭 보고 싶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