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에 갔는데 이기집이 가로 0.78 세로 0.45로 작앗어요 걱정이에요 이번 토요일에 2차 초음파 가는데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을 지 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되었어요 :)
막생 7/1일 기준으로 배란유도제+난포주사 까지 맞고 생긴 소중한 우리 아기예요 :) 예민한 성격에 극초기에 두줄 보고 꾸욱 참고 기다렸다가 주수로 6주1일 확인하고 심소 기대 하고 병원 갔는데 아기집만 예쁘게 지어 놨네요 모양 , 위치 다 좋은데 시기론 6주지만 아기집 크기로는 5주 라고 하시네요 ㅠ 좀 작긴 한데 걱정말고 2주 뒤에 심장소리 듣자고 하셨는데 왜 이렇게 불안감만 드는지 모르겠네요 ㅠ 난황도 확인 못해서 도 불안한가봐요 ㅠ 아직 입덧도 없고 계속 먹기만 해서 큰일이고 걱정이네요 ㅠ 다음주 우리 아기 심장 소리 들을 수 있겠죠? 🥹 👼🏻 저 같은 예비맘 계신가요?
댓글
6
주사맞기힘드셨죠.ㅠㅠ.저는 난소가부어서 갑자기 배가아팠어요 애기갖는건정말힘들어요 고생하셨어요 축하드려용~~
저랑 같은날 막생이에요❣️ 저도 심각한 다낭성으로 생각도 못한 시기에 아기가 찾아와줬어요 ㅎㅎ 다 잘될거에요 걱정 마세요!


탈퇴한 유저
둥둥맘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생각 하면서 일주일 잘 견뎌 볼게요 :)
축하드려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다 잘될거다~ 생각하세용!!ㅎㅎ 엄마 마음이 편한게 젤 중요한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걱정은 곧 스트레스인데 알면서도 감정 컨트롤이 안되네요 ㅠ 흑 차분히 잘 기다려 볼게요 ㅠ 그저 우리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