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장기를 꼬집는듯한...그래서 병원가야하나 엄청 고민중이였거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 배아픔 괜찮을까요?
흔히 말하는 착상통 콕콕이 아니라 요즘 한쪽씩 쎄게 쿡쿡 아플때가 종종 있어요 배도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플때 있고.. 잠깐그러고 마는데 병원을 가야되나 걱정되네요
댓글
5
싸하게 생리통처럼 아플때 여쭤봤더니 아기집 확장공사중이라고… 이야기 들었어요 ㅎㅎ 열심히 공사중인거라구..
자궁이 커지느라 배콕콕증상이 있긴하더라구요! 혹시갑자기 찌르거나 쑤시듯 아프신가요? 저는 오른쪽배꼽아래부터 평소와 다르게 아파서 병원에서 진료봤더니 난소가 부었다고 했어요 ㅠㅠ 심하면응급실가라고 해서 겁났는데 푹쉬고누워있었더니 반나절지나니 괜찮더라구요 불안하시면 병원에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ㅠㅠ 따로약을 주신 건 아니였는데 선생님이 괜찮다고 걱정말고 푹쉬라고 하시니 맘도편해지고 배아픈것도 없어졌거든요~
저도 오늘병원다녀왔는데, 배랑 허리가 전체적으로 한동안아팠다고하니 보통16주까지는 증상이 있을수있다하더라구요 너무걱정마세요♡
저도 왼쪽만 그러다가 최근은 오른쪽만 그러더라고요 저도 첨에 불안했는데 아기 괜찮은거보면 자궁 커지려는 증상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