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 5일차에 가서 아기집 못보고 자궁외임신 의심 된다고 이야기 듣고 5주 1일차에 타 병원가서 다시 확인해도 아기집 못 봤는데 피검수치가 안정적이라고는 했었어요~ 5주5일차에 아기집과 난황이 짠하고 보여주더라구요~ 다음진료에 가심 짠하고 보여줄거예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좀 봐주세용

계속 자궁외임신이라고해서 3일동안 고생했는데 아기집으로 추정만된다는데 땅콩만해요 ㅠㅠㅠ
댓글
4
저도 방금 병원가서.. 아기집으로 추정되는거 하나랑 나팔관쪽에 자궁외임신으로 보이는게? 하나 더 보인데요ㅠㅠ… 아직 정확치가 않아서 피검사하고 월욜날 오라는데 너무 걱정입니다ㅜㅜ 우리 같이 힘내봐요..!!!

와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우리 힘내보아요 화이팅💓

감사해용.. 뱃속에 있는 뽀또를 믿어보려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