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은 끊었는데..

입덧약은 슬쩍 끊어봤는데 괜찮길래 그대로 지내고있는데요.. 좀 거슬릴정도로 속이 울렁거리는게 힘드네요ㅠ 공복이면 속이 안좋고 먹어도 안좋고 약먹기는 애매한 상태고..ㅠ 속 울렁거림만 없어도 참 좋을거같은데 너무 지쳐서 끄적여봅니다...

댓글

12

  1. 저는 입덧약 끊었어요 끊고 하루는 잔두통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속 울렁거릴땐 생강차 차갑게 해서 먹으라고 의사선생님이 알려주셔서 그렇게 먹고 있는데 조금 괜찮아지기는 했어요! 생강차 너무 써서 모과생강 그거 사서 울렁거릴때 한번씩 먹었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헐 저도 잔두통 있어요ㅠㅠ 모과생강도 효과가 있다니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2. 끊은지며칠되셨어요?ㅠㅠ 전 끊고 3일정도후에 좀 살만해지더라고여 좀만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끊은지 일주일도 넘었는데도 이러네요😭😭 저도 그런 기적이 얼른 일어나기를..🥺

    2. subcomment icon

      헉ㅠㅠ 너무 힘드셨겟어요 ㅠㅜ 전 15주에 시도했는데 너무 힘드시면 입덧약 다시드세여.. 화이팅 ㅠ

    3. subcomment icon

      네 그래야겠어요ㅠ 넘 감사해요ㅠㅠ

  3. 좋아요 누르고 가고 싶은데…좋아요가 없네요 ♥️ 이 울렁증

    1. subcomment icon

      ㅋㅋ그러고보니 좋아요 기능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4. 저도 슬쩍 괜찮길래 끊었는데 ㅠㅡㅠ 속이 넘 울렁거려서 .. 다시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찾아보니 공복에 감자 삶은거 하나 먹는게 좋다고 해서 먹으니 그나마 낫더라구요 감자안드셔보셨다면 드셔보세요!! 사람마다 틀릴수있긴한데 저는 효과를 봤습니다 ^^

    1. subcomment icon

      같은 분이 계시다니😭😭 저도 감자 사서 먹어봐야겠어요ㅠ 꿀팁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꼭 효과보셨으면 좋겠네요 ^^ 입덧이 끝나는날까지 우리 힘냅시당 !!!!

    3. subcomment icon

      힘나네요ㅠ 넘 감사해요🥺 몽실이님도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