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기는 먹는데.. 음식이 목에 걸려요..😭

체덧인가요.. 토덧인가요..😭 어제 저녁 잘 먹고 집에 들어와서 속이 안 좋아서.. 한 삼십분동안 다 게워내고 겨우 잠들었고든요. 그런데 오늘도 저녁 잘 먹었는데.. 음식이 목에 계속 걸려있어요 ㅠㅠㅠㅠㅠ 또 토하러 가자니 일단 참아보자 해서 참고 있는데 죽겠어요..😇 7주차부터 14주차인 지금까지 입덧약도 먹고 있는데 두알 먹으나 네알 먹으나 입덧 증상 약화는 모르겠네요.. 그나마 약 먹어서 이정도겟지 하고 자기전 두알 먹고있어요.. 체한느낌 갖고 계시는 분? 토하시는 분? 버티시는(?) 요령이나 수월하게 토하는 방법이라던가.. 견뎌내시는 방법 있으신가요..? ㅠㅠ

댓글

9

  1. 저도 체덧이라 식습관바꾸고 나아졌어요 꼭꼭씹어먹고 천천히먹고 속이 안받는다 싶으면 그만먹어요, 그렇게하면 금방 배가 또 고픈데 그럼 또 천천히 조금먹고....무한반복하다보면 하루가 끝난답니다 ㅠㅠㅠ하...쓰고나니 슬프네요

    1. subcomment icon

      하..소식이랑 천천히 먹는게 답인가봐요 ㅠㅠ 워낙 먹는거 조아하던 사람이라 괴로울수 밖에.. 얼른 입덧이 끝낫음 좋겟어요 모듀요.. ㅠ

  2. 자꾸 토하시면 역류성식도염 생길 수 있어요...ㅠㅠ 조금씩 자주 드셔보세요. 저도 계속 목에 걸린듯 한 체덧이라 아주 소량씩 먹고 물 많이 마시려고 해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일단 적게 먹어야 하는군요.. ㅠ 먹다보면 후폭풍을 알면서도 정신없이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양을 많이 줄여볼게요..이미 먹은 오늘은 변기와 인사하러 가야겟어요..ㅠ

  3. 방금 양치하다가 토하고 라미나지액 먹었네요 ㅠ 밥을 일찍 조금 먹눈게 좋은것같아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일찍 조금.. ㅠㅠ 원래 먹는걸 워낙 좋아햇는데.. 양을 좀 줄여봐여겟군요..과식해서 그런가봐요🥲

    2. subcomment icon

      라미니지액은.. 약국에서 그냥 살 수 있나요?? ㅠㅠ소화도 안되고 자꾸 토해서요 ㅠㅠ

    3. subcomment icon

      처방받았어요 토하고 속쓰린다고 하니 이 약으로 주셨네요역류성 식도염 , 위염 약이라고 해요 임산부들 많이 먹는 약이래요

    4.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정기검진은 4주나 남았는데..ㅠ 상황보다가 다녀와야겠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기는 먹는데.. 음식이 목에 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