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언제까지..

어제 하루 괜찮아서 잊고 입덧약 안 먹었더니 오늘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리다 저녁에 결국 토하고 나니 두통이 사라졌어요. 낮에 두알 연달아 먹었더니 초반에 약 먹었던것처럼 내내 졸리고ㅠㅠ 약 끊고 며칠 참고 지나면 괜찮아지나요..? 아니면 전처럼 약을 지속해서 먹는게 좋을까요.. 14주인데 진짜 괴롭네요 12주에 기적을 바랐건만ㅠㅠ

댓글

5

  1. 15주까지 꼬박 먹었고 16주 시작부터 살살 끊었는데 지금 몇일째 괜찮아요! 고지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힘내세요~

  2. 저도 간밤에 한알로 줄여봤어요. 오늘 낮 컨디션이 안좋긴하네요ㅜㅠㅠ 그래도 계속 먹긴 그래서 한알로 당분간 버텨보려구요. 저두 14주차입니다.

    1. subcomment icon

      오늘 하루 좀 괜찮으셨어요~? 같은 14주차시네요ㅠㅠ 언제쯤 딱 끊을 수 있을런지 답답하네요.. 저도 점차 줄여봐야겠어요. 댓글 감사드려요 좋은 밤 되세요 :)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고생이 많으시네용ㅠㅠ 저도 12주의 기적을 바랬건만 13주 지난 지금까지 입덧하고있는 중입니당 ㅜㅜ 슬슬 약 끊어보려고 두알에서 한알로 줄였다가 지금은 안먹는지 5일정도 되는 것 같은데, 완전 끊은지 3일간은 하루에 한번은 꼭 토하면서 쌩으로 버텼는데 지금은 좀 많이 나아진 기분입니다!! 입덧약 성분이 비타민이라고 들은 것 같아서 매일 먹는 종합비타민 먹을때마다 괜찮아질거야 주문 외우면서 먹다보니 괜찮아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네용ㅎㅎ 참기 넘 힘드시면 식사도 어려우시니까 한알만 드시다가 맘 먹구 점점 끊어보시길 바라용!!!

    1. subcomment icon

      아하 5일정도 참으셨군요ㅠㅠ 나아지신다니 다행이에요~ 저는 하루만에 못 참고 약 털어넣었는데.. 맘 먹고 약 조절해서 조금 견뎌봐야겠어요 댓글 감사드려용 좋은 밤 되세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언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