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후 ㅎ존재감이...ㄷㄷ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13주 5일에 병원갔는데 아들이라구 다리사이에 뭐가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지금보니 존재감이 확실한것같은데 반전은 없겠쬬...?진짜 16주쯤 성별이 바뀌는 반전이 있는경우도 있는지 궁금해용
댓글
3
저도 초음파 저런데 의사가 반전은 기대하지 말랬어요^^..ㅋㅋㅋㅋㅎ
넘 정확한거 같은데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