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투명대 검사했을꺼에요 그래서 정상이라고 말씀하신게 아닐까요?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이글저글보니기형아검사이것저것많이하신듯해서요 저는피검사만하구..목둘레이런것두안알려주고 4주뒤에오라고하시는거궁금해서2주뒤에갔거든요 정상이라구하셨는데원래피검사만으로도알수있는건가요? 지금14주1일차입니다
댓글
6

아하!! 그럴수도있겠어요 제가몰랐던거일수도있겠네요 하하
목뒤 투명대 검사 안해주셨나요??

네ㅜㅜ평소랑늘똑같이해주신거같아요
저도 검사는 피검사만햇어요! 그리고 초음파볼때 평소보단 조금 꼼꼼?하게 보여주시면서 목둘레 머리둘레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전 목둘레요런것두안알려주셔서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