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13주부터 배에서 뽀로록뽀로록 소리가 들렸어요 제가 가끔 들어욬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부터 태동 느껴요 🥰
저는 하루하루 불안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는데 아가가 그 맘을 알았는지 13주부터 태동 느끼고 있어요 >__< 첨엔 13주면 태동 느낄 시기가 아니라 생각해서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알고 나니 너무 재밌고 좋아요 교감하는거 같아요 ㅎ_ㅎ 배에서 보로록 보로록 해요 이게 어떻게 하면 이렇게 느껴지는지 넘 궁금해요 ㅎㅎ
댓글
4
우와 넘 신기해요…!! 벌써 태동이 느껴지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엇!! 저도 아랫배에서 뽀로록 뽀로록 느끼는데 이제 15주거든요~ 이게 태동이 맞나 늘 의심했는데ㅎㅎㅎ 장에서 꾸룩거리는거랑 다른 간질거리는 느낌이에요ㅎㅎㅎ

진찐 간질간질거려요!! ㅋㅋㅋㅋ발로차나봐여ㅋㅋㅋ이느낌이 후기때는 꿀렁이 느낌으로 바뀐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