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이 18-20주에 초산모는 태동느낀다고 하는데 조금 몸의 변화에 예민하거나 배에 살이 없으면 훨씬 빠르게도 느낀대요!ㅎㅎ 요즘 뽀르르르르 하는 느낌이 드는데 그게 태동이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다들 태동 벌써 느끼시나요? 전 이제 15주차인데 한번도 못느껴본거같아요 ㅠ 캐나다에 살아서 한국처럼 자주 초음파 검사 해주지도 않아서 ㅠ 아가가 잘 자라고 있는건지 .. 괜히 안좋은꿈 꾼거 같은 날은 신경쓰이고 그러네요 ㅜ
댓글
10
의사샘이 19쯤 되면 태동 느낄거라고 하셨어요!
경산모는 빨리 느껴진다고 하던데 아무리 그래도 15주는 빠르지싶어요 저는 경산모 15주차인데 태동 못느껴요ㅋㅋ 20주는 되야 제대로 느껴지지않을까요~
저도 15주인데 아직 안느껴져요 ㅎㅎ뽀롱뽀롱 한 느낌이 가끔 드는데 ㅋㅋㅋ제 가스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초음파 자주 보고싶은데 딱 정기검진때만 보고있어요ㅜㅋㅋ
15주차인데 저도 아직 안느껴져요ㅎㅎ 초음파 보는 날만 기댕겨지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