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 치아에서ㅜ 피가 자주 나는데...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왜케 양치만 하면 피가 나고... 안해도 피가나고... 양치를 자주 안해서 근가....... ㅠㅠ 16주차인데 아직도 양치덧에 ... 시달리고 있는 중입니다만...

댓글

11

  1. 현직 치과 간호사 친구 통해 들었는데용 잇몸에서 피나는 건 염증이라서 나는거래요 임신 중 호르몬으로 약해져서 그런 것도 있지만 피난다고 양치를 덜 하거나 관리를 안하게 되면 악화 된다고 피나는 부위를 치실이나 워터픽으로 섬세하게 관리해 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치실 사용이 좀 불편해서 안하고 있었는데ㅠㅠ 관리를 해야겠네요ㅠㅠ

  2. 스켈링은 후기에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치실꾸준히해주면 부기도 완화됩니다.물치실이좋다고들합니다

  3. 조심하셔야겠어요ㅠㅠ 스케일링은 병원에 한 번 물어보세요~ 저는 12주쯤 물어봤더니 조심해야된다고 나중에 해보는건 어떠냐는 대답을 들어서 스케일링 하고 싶은데 꾹 참고 있어요ㅠㅠ

  4. 물치실도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5. 왠만하면 가글은 추천안해드리고 양치할때 피나는거 개의치 마시고 양치하시고 치실사용해주세요~ 혹시나 가글 선택하실때는 알콜성분과 색소없는게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양치 힘들 때 가글 했는데ㅠㅠ 혁신이다 생각하고 했는데ㅠㅠㅠ 이젠 손도 못대겠네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가글이 좋은 세균까지 같이 없앨수있어서 구강내 밸런스가 깨질수 있어요 하지만 양치를 못할때는 써주세요 ㅜㅜ 아까 말씀드린 색소랑 알콜성분 없는걸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