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9도 이상만 아니면 괜찮다고 그래서 저는 37.5~38도 맞춰서 15분씩 최소 일주일에 1번은 했어요 ! 병원 갈 때 마다 아가 문제 없구 괜찮아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때 밀고 싶어요 목욕
ㅠㅠ 뜨뜻한 물에 들어가서 몸 지지고프네요 열달동안 목욕을 못한다니 넘 슬퍼요..
댓글
8
저도ㅠㅠ 뜨끈한 물에 목까지 담그고 지지고 싶어요ㅋㅋㅋ 그래도 겁나서 온천가서 신랑 보고 대리만족ㅠㅠ 저는 무릎까지만 족욕하고 왔네요ㅠ
저는 목욕탕가서 족욕만 하고 때 밀었어요.. 도저히 안가고는 못 베길꺼 같애서ㅋㅋㅋㅋㅋㅋ
저도 탕목욕 넘 하고싶어요ㅠㅜㅠㅜㅠ초기에 몰라서 온천수 나오는 호텔에서 물받아 들어갔었는데 욕조가 차가워서 ㅋㅋㅋㅋㅋ물이 안 따뜻해졌던게 진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그 이후로 무서워서 탕목욕 못하고있어요ㅠㅜㅜ넘 하고싶다ㅠ
아..저도 목욕탕넘넘가고싶어요ㅠㅠㅠ 때도밀고싶고.. 임신하니까 몸이 더건조해져서 오돌토돌느낌도나고 넘싫으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