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새거 사시면 완전 신세계에요~!!모유수유때도 쓰시게끔 수유브라 좀 큰걸로 사보세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6일차..몸이 많이 변하네요ㅠㅠ
원래도 가슴이 좀 컸었는데 14주 6일차 되니까 호빵마낭 빵빵해지고 무거워지네요ㅠㅠ임시속옷이라도 사야하나봐요.. 왼쪽아랫배에는 돌이 든것마냥 뭔가 단단해졌는데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오 ㅎㅎ 수유브라용으로 넉넉하게 사야겠네요
저도 가슴도 불편~ 배도 불편~ 옆으로 누우면 배 안에 뭔가 딱딱한게 옆으로 옮겨지는 느낌들더라구요? 배 땡기고 뭉치고 하루하루 불편한게 많이 느껴지네요ㅋㅋㅋ 아마 아랫배 팬티라인쪽으로 빵빵하시다면 자궁이 커져서 빵빵한 걸 꺼에요 ㅋㅋㅋ


탈퇴한 유저
아하 통증만 없으면 아랫배가 살짝땡기고 그런건 괜찮은가보네요 ㅎㅎ 단단해져서 걱정했네요

13주부터 단단해짐을 느낀대요 저는 지속적으로 아랫배가 땡기고묵직하고콕콕쑤셔요 누우면 한결낫구요! 눕눕이 답인가봐여ㅋㅋ정면으로누우면 또안좋대여

옆으로 누워야된다는데 전 정면으로 눕는게 편하네요ㅜㅜㅋㅋㅋㅋ
자연스러운변화인것같아요~ 아름다운변화라고 생각해요 저는ㅋㅋ


탈퇴한 유저
14주에 이정도면 20주에는.. 첫아이라 좋지만 뭔가 무섭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