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면 안아파요. 저도 18주 때인가..분비물이 나오늣듯해서 했는데 너무 편해요. 슈가왁싱이 좋다니 참고. 자주 하면 안아파요. 참 컨디션에 따라도 다릅니다. 생리기간 때쯤엔 아팠던듯 기억합니다, 컨디션 좋은 날 받으셔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왁싱!
출산 전에 브라질리언왁싱 많이들 하시는데 꼭 해야하는 건가용..? 1년 전 호기심에 브라질리언왁싱 했다가 너무 아파서 이후로 안했는데.. 많이들.. 하시나용..? 하시면 보통 시기는 언제쯤 하나용??
댓글
13
왁싱이 확실히 후관리가 쉬워서 저는 할 계획입니당!💪
제왕경우 비키니라인 복부를 제모하고 자분경우 회음부 일부 제모하는데 대부분 일회용면도칼로 미는거라서 나중에 날때도 따갑고 오로나올때도 털에 엉켜서 불편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왁싱하고 너무 편했어요, 물티슈로 슥 닦으면 끝이라서요
하 경험이 없어서 무섭고 걱정입니다...ㅋㅋ뽑는거말고 그냥 샵가서 잘 밀면 안되는걸까요...ㅋㅋㅠㅠㅠ
제왕할때 털을 밀어야하는데 면도기로 밀면 길때 따갑구 간지럽고 위생적으로도 왁싱을 하는게 좋으니까요 하다보면 털이 얇아져서 아픈것도 없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