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왁싱!

출산 전에 브라질리언왁싱 많이들 하시는데 꼭 해야하는 건가용..? 1년 전 호기심에 브라질리언왁싱 했다가 너무 아파서 이후로 안했는데.. 많이들.. 하시나용..? 하시면 보통 시기는 언제쯤 하나용??

댓글

13

  1. 자주 하면 안아파요. 저도 18주 때인가..분비물이 나오늣듯해서 했는데 너무 편해요. 슈가왁싱이 좋다니 참고. 자주 하면 안아파요. 참 컨디션에 따라도 다릅니다. 생리기간 때쯤엔 아팠던듯 기억합니다, 컨디션 좋은 날 받으셔용

  2. 왁싱이 확실히 후관리가 쉬워서 저는 할 계획입니당!💪

  3. 제왕경우 비키니라인 복부를 제모하고 자분경우 회음부 일부 제모하는데 대부분 일회용면도칼로 미는거라서 나중에 날때도 따갑고 오로나올때도 털에 엉켜서 불편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왁싱하고 너무 편했어요, 물티슈로 슥 닦으면 끝이라서요

  4. 하 경험이 없어서 무섭고 걱정입니다...ㅋㅋ뽑는거말고 그냥 샵가서 잘 밀면 안되는걸까요...ㅋㅋㅠㅠㅠ

  5. 제왕할때 털을 밀어야하는데 면도기로 밀면 길때 따갑구 간지럽고 위생적으로도 왁싱을 하는게 좋으니까요 하다보면 털이 얇아져서 아픈것도 없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