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1주인데 초기에도 그렇지만 20주에도 평상시 꾸지 않던 이상한 꿈들을 꿔요. 불안함..? 평상시도 왜인지 모르게 이런 맘들이 있는데 호르몬 때문인가 싶기도 해요. 막 새끼고양이 속에서 징그런 뱀이 뚫고나와 공격하는 꿈 같은거요 생생한데 넘 기분나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인데 무서운꿈 또는 안좋은꿈을 자주꿔요 ㅠ
17주인데 무서운꿈 또는 안좋은꿈을 자주꿔요 ㅠ 꿈일뿐인데 자주꾸니까 힘드네요 ㅠㅠ 이것도 호르몬변화때문에 그런거겠죠??
댓글
13
20주인데 매일 악몽꾸고있어요 ㅎㅎ꿈에서 잘 안나오던 남편은 이제 엑스트라처럼 늘 나와주시곸ㅋㅋㅋ
아 많은 분들이 저와 같네요 ㅠㅠ 그냥 눈뜨자마자 아 꿈이네~ 하고 생각말아야겠어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저도 그래요 무서운꿈 징그러운거, 악몽ㅜㅜ 태몽은 안꾸고 계속 악몽만꿔요 ㅠㅠㅋ 출산에 대한 불안감 등 때문이래요~
저두여 ㅠㅠ별별 악몽 다꿔요 ㅠ 첫번째는 쫓기는 꿈, 귀신꿈, 신랑이 이혼하자는 꿈, 연예인이랑 데이트 하는꿈....ㅋㅋㅋㅋㅋㅋㅋ 희한해요 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