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치통증… 소화때문인지 아가가 발로 차서 그런건지 흑흑 ㅠㅠ 저도 가끔있네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 통증
체한 것처럼 명치가 아픈것도 가진통인가요..? 아님 그냥 진짜 체한걸까요 ㅠㅠㅠㅠ
댓글
8

아기가 발로 찼을까요? 요놈 😕 ㅎㅎㅎㅎ얼마 안 남았으니까 좀만 더 힘내봐요 !!
저도 위액 올라오구 명치아프고 소화안되고 그래요. 꼭 식도염처럼 다시 입덧할때로 돌아간거 같아요ㅋㅋ 아가 커져서 그렇다더라구요ㅠ

식도염 ㅠㅠ맞아요 정말 불편한,, 아가가 얼마나 커졌는지 기대도 되묜서 여기저기 불편해지니까 얼른 만나고싶은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 남은 기간 조금만 더 힘내요 !!
속쓰림은 없으세영???답답하고 속쓰리고 위액같은거 올라오고 여러가지 통증이 종합으로 와용ㅠㅠ아기가 밑으로 내려가면 갠찮아지는분들도 있다는데 저는 죽을맛이에요 아직두

속쓰림도 한번씩 있었는데 심하진 않았거든요.. 다행히 글 적은 날에만 아팠구 다음날부턴 괜찮았어요~~막달되니 여기저기 불편하지 않은 곳이 없네요 🥹🥹 그래도 얼마 안 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봐요 !!
애기가 커져서 장기들 (위)가 눌려서 불편할거예요 지금 주수가 그렇거든요 ㅠㅠㅠ져도 그래요 흐규흐규

안그래도 소화가 안 되는거 같은데 명치 아픈게 누워있는데도 괜찮았다가 또 아프고해서 혹시 이게 진통은 아닌가해서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