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족저근막염 통증

혹시 족저근막염 통증으로 치료 받아보신분 계실까요...? 28주쯤부터 통증이 약간씩 있다가 요즘은 다리를 조금만 구부려도 발바닥이 끊어질거같은 통증이 있어요 ㅠㅠ

댓글

12

  1. 집에서 푹신한 슬리퍼 항상 신고다니고 심할때는 발바닥으로 마사지볼 굴리면서 풀어주는데 좀 괜찮아지더라구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전에는 좀 괜찮아 졌는데 지금은 마사지볼과 슬리퍼가 도움이 안되는 느낌이에요 ㅠㅠ

  2. 마사지볼로 발바닥 풀어주면 좋다고해용…!

    1. subcomment icon

      티비보면서 발바닥도 풀어주고 얼음 마사지도 하는데 통증이 왜 더 심해질까요...

    2. subcomment icon

      그 무게중심도 바뀌고 발가락에 힘이 없으면 더 그렇다고하더라구요 ㅠㅠ 애기가 무거워지고 혈액순환도 안되서 더 그런것 같아요 ㅠㅠ 전 필라수업한 날은 덜 아프더라구요…! 아님 더풋샵에서 임산부라고 말하고 발마사지 받는것도 전 추천드려요!!!

  3. 저 임신전부터 족저근막염 아킬레스건염 만성인데.. 임신하니 매일 그냥 달고 사네요ㅎㅎ 아침에 일어났을때 발목이랑 종아리 스트레칭 해주시면 좋아요. 집안에서도 폭신한 슬리퍼 꼭 신고 다니시구요~

    1. subcomment icon

      집에서 푹신한 슬리퍼 신고 다닌지는 몇년 된거같은데 이젠 푹신한 신발 신어도 너~~~무 아프네요 ㅠㅠ

  4. 병원에서 근무했어서 족저근막염 환자분들도 많이 봤고, 심지어 저도 가지고 있어서 ㅠㅠㅠ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아요 ㅜㅜ 진짜진짜 아프셔도 땅콩볼같은 마사지도구나 롤러로 엄지발가락이랑 나머지 발가락 사이 푹 들어간곳 부터 특히 종아리,아킬레스건은 거의 눈물날정도로 많이 풀어주셔야해요 ! 일주일 정도 해보시고도 정 안되겠다싶으시면 체외충격파라는 물리치료도 있으니 병원과 상담해보시고 치료받으시는게 좋아요 (절대 한번으로 좋아지는것이 아닙니다) ㅠㅠ 그리고 굽낮은 신발은 최악중에 최악이요 발 아치를 지켜주는 신발 신으셔야해요

    1. subcomment icon

      마사지볼로도 풀어주기도 하는데 요즘은 발바닥만 엄청 붓고 발에서 열도 나서... 염증이 심해진 느낌이에요;;; 패트병 얼려서 얼음 찜질도 해주고 있긴한데 그때 뿐이네요 ㅠㅠ 임산부도 체외충격파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2. subcomment icon

      무조건 아이스팩만 하시지말구 열이 안나실때는 오일 마사지 해주셔도 좋습니당! 제가 알기로는 임산부도 체외충격파 금기증은 아니여서 받을수있어요 ㅎㅎ

  5. 저는 25주때부터 걸을때마다 발바닥이 아작날것처럼 너무 아파서 이러다 출산하고나서도 발바닥에 문제있으면 어쩌지라고 걱정 엄청했었는데 시간 지나니깐 발바닥통증 사라지더라구여ㅠㅠㅠ아픈 시기가 있나봐용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너무 아프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족저근막염 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