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담주 토요일에 정밀 초음파 예약이네요ㅎㅎ 이번엔 성별도 제대로 알고 얼굴도 보고 오면 좋겠네요ㅜㅜㅎ 전 16주 넘어서 조리원 예약했는데 좋은 방은 벌써 다 찼더라구요ㅜ 12월, 1월생이 많다하니 언능 알아보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다되어 정밀검사 다녀왔어요
사정이있어 예약당일에 못가고 4일이나 지나서 갔네요 그래도 다행히 정밀검사 전부다했고 아가 크기 양수 자궁 모두 정상으로 나왔네요 손 발도 다섯개씩 잘있고.. 그런데 태동이 아주 활발한아이라네요 남아라그런지 ㅠㅠ 손을 봐야하는데 얼굴감쌌다가 엉덩이밑에숨겼다가 손한쪽보는데만 20분 걸렸어요 😅😅 그래도 건강하다니 넘 다행이에요 제가 벌써 21주라니 안믿겨요.. 아직 산후조리원도 예약못했고 아가용품하나 사둔거없고 전혀준비안되있는데 이제 슬 해야겠죠? 맘님들은 이 주수쯤 거의 다 준비되셨나요 궁금해요. 19주 후에 출산이라니 기분이 묘~ 하네요 🥹
댓글
22
저도 어제 막 다녀왔어요 :) 조리원만 급히하고 아직 아무것도 준비 안했는데 이젠 슬슬 해야할 것 같아요ㅠ 같이 화이팅해요!

네 화이팅해요..!!! 햄찌님두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라요💕
벌써 반이상 오셨네요 조금만 힘내서 건강한 출산 해보아요^^

믿기지않아요 ㅠㅠ 첫임신알았을때가 7-8주였는데 벌써21주라니.. 무섭고두렵고 어디가면 아기만보이고그래요 🥹 저 잘할수있겠져..
세상에 활발한 아기 넘 귀여워요!!! 저두 아직 용품 준비는 못했구 그냥 리스트만 작성하면 규매할 브랜드나 모델 알아보는정도만 하고 있어요 저는 11월즘에 사려구용
아가 용품은 첫째면 선물 많이 들어와요~~저는 30주 지나서 용품 준비했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