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맘 확정(딸맘을 바랬지만 ㅎㅎ)

아들맘 확정(딸맘을 바랬지만 ㅎㅎ)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 처음 글쓰네요~ 지금 17주차고 어렵게 성별 봤어요 지난주 하루는 진료날에 신랑이 일이 갑자기 늦게끝나서 진료 못보고 주말진료 갔더니 아가 엎드려 있고ㅜㅜ 저도 직장 다니고 있어서 저녁 진료 갔더니 원장님 바빠서 진료 못보고.. 암튼 우여곡절끝에 어제 드디어 성별 확인을 했는데요! 너무너무 떨리는 맘으로 어제 진료를 갔는데! 두둥.. "엇 뭐가 보이네요??" 곧휴가..! 아들이네요.... ㅎㅎㅎㅎ 첫 아이고 딸이길 사실 바랐는데 태몽도, 주변에서도 딸 같다고.. 12추 초음파 때도 각도법으로 딸일 것 같아서 계속 딸일거라는 확신에 지냈나봐여~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상상하며..ㅋㅋㅋ 어제 성별 알고 넘 충격적 이긴했었어요ㅜㅜ 물론, 아가가 건강하게 태어나기만 하면 너무 감사하죠ㅜㅜ 근데 제 개인적으로 딸로 너무 확신을 하고 있어선지 아들맘인게 실감이 잘 안나네여..ㅎㅎㅎㅎ 뭔가 말로 표현하기 힘든 미묘한 감정이 마구 들어여..ㅋㅋㅋㅋ🥲

댓글

6

  1. 흑 저도 딸 간절했지만 아들맘이에요! ㅋㅋ조용히 둘째를 계획합니다

  2. 글 내용이 제가 쓰고싶은 말을 다 써놧네요ㅠㅠ 저또한 주변의 말, 태몽, 촘파,촉 모든게 딸이었어서 아들이라는 생각은 하지도 않았구..예전부터 딸은 꼭 갖고싶다 라는 꿈이 있었기에 첫째는 딸을 간절히 바래왔어요(첫째 아들이면 둘째는 망설이게 될 것 같아서..ㅋㅋㅋ)하지만 결과는 완벽한 아들이라며..^^ 집에와서 한참을 멍때리다가 결국 눈물이 나더라구요ㅠㅠ그러다 뱃속에 있는 아가한테 미안해서 또 눈물이ㅠㅠㅠㅠ 마음을 잡고 좋게생각하려고 하나 갑자기 아쉬운 마음이 불쑥 찾아오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둘째는 딸을 노려보자 했다가도 그게 또 맘대로 되는게 아니라는 생각에 또 급 우울ㅋㅋㅋㅋㅋㅋㅋ 휴...하루에도 수십번 오락가락 중이네욬ㅋㅋㅋㅋㅋ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겟지 하며 마음을 비우고 있습니다 하하^^ 그래도 우리에게 온 게 어디냐며 감사하게 생각하려구요!!

  3. 저도 그랬어요.. 곧휴 보자말자 바로 눙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 안되는데 참 딸이길 너무 바랬어가지고ㅜㅜ그래도 이제는 어느정도 마음이 단단해져서 괜찮긴해요 예쁜 내새끼 건강만 하라며ㅋㅋㅋ근데 어제 백화점 갔더니 딸 옷이 너무 예뻐서 저도 그만 한숨이;;;;;ㅋㅋㅋㅋㅋㅋㅋ

  4. 확신했던 성별이 아니면 당연히 당황스런 마음이 들수있죠!! 저두 그랬구용 이건 뭐 모성애 문제다 할거없이 지극히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생각해용 ㅎㅎ 주수가 한주한주 채워나가면서 아들의 사랑스러움이 보일거에용!♡

  5. 아무래도 생각했던것과 다르면 그 사실을 받아들이는데 시간이 걸릴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시간이 좀 지나면 그 어느누구보다 이쁜 내아들일거에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